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지선 광주청년회의소 회장 취임

기사승인 2019.12.30  16:01:50

공유
default_news_ad1

- "양질의 JC, 품격있는 JC로 진일보 하도록 최선"

   
 

광주청년회의소 제47대 회장으로 유지선(35) 전 상임부회장이 취임했다.

(사)광주청년회의소(광주JCI)는 지난 26일 문화웨딩홀에서 ‘제45주년 창립기념 및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병훈·임종성 국회의원, 신동헌 시장, 박현철 시의장, 각 도·시의원, 이창희 문화원장, 박영진 경기지구 청년회의소 지구회장, 유동철 전 시의원, 김응곤 남한산성300인명사클럽 회장, 조억동·박해광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비롯한 각 지역 JCI 회장 및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1부에는 회장 이·취임식 및 대내·외 표창, 신입회원 선서, 우정패 전달 등이 진행됐으며, 2부에는 회원들간 만찬을 통해 화합을 다졌다.

신민철 이임회장은 “저는 2019년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광주청년회의소 회원 확보 및 화합을 위해 무던히 노력해왔다”며 “오늘 회장직을 이임하면서 회원으로 돌아가지만 우리 회원들과 끝까지 함께 하면서 광주청년회의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유지선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회장직으로 취임하면서 기쁨보다는 먼저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회원들의 애정 어린 격려와 아낌없는 협조에 힘입어 소임을 다하고자 다짐했다”며 “오늘의 광주청년회의소가 있기까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신 역대 회장님들에게 감사의 말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유 회장은 “저는 2020년도 한해를 위해 ‘We together, tomorrow 광주JC’라는 슬로건 아래 ‘Get together(친목), Work together for good(합력), Prosper together(상호발전)’라는 세 가지 목표를 세워 양질의 JC, 품격있는 JC로 우리 단체를 진일보 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47대 회장으로 취임한 유 회장은 이화여자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사회복지사로 활동중이며, 쌀 화환으로 들어온 백미 120KG을 12월 31일 오전 11시 광주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김길수 회장)에 후원, 연말 소외계층 아동돌봄을 위한 마음 전달을 시작으로 2020년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국제단체인 광주청년회의소는 1974년부터 건실한 사상을 가진 만 20세부터 45세까지 젊은이로 구성된 단체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청년들에게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특별사업으로 찾아가는 무료한방 진료실을 운영했다.

이규웅 기자 aa5767@hanmail.net

<저작권자 © 투데이광주하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