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기 12곳 당협위원장 교체

기사승인 2020.12.24  16:02:48

공유
default_news_ad1

- 광주갑 포함...광주갑, 광주을 새로운 조직위원장 선임 임박

   
 

비상대책위원회는 비공개회의를 통해 총 24개 원외 당원협의회에 대한 사퇴안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
지난 28차(12월 7일)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당무감사위원회를 통해 원외 당원협의회 당무감사결과를 보고 받은 바 있다.

당무감사위원회는 지난 10월부터 실시된 사전감사, 현장감사 등을 종합하여 당무감사결과를 보고하였고. 비대위원회에 전국 총 49개 당원협의회의 사퇴권고안을 제출했다. 

24일 비공개회의를 통해, 지방조직운영규정 제28조에 의거 사퇴권고안에 대한 시‧도당위원장 의견을 이철규 전략기획부총장을 통해 청취했다.
 
또한 이양희 당무감사위원장으로부터 사퇴권고 당원협의회에 대한 개별사유를 보고 받아, 비상대책위원회의 종합적 판단 등을 거쳐 최종의결 했다.

*인천 연수을(민경욱) *광주 북구갑(범기철) *대전 유성을(김소연) *세종갑(김중로) *경기 수원을(정미경) *경기 수원병(김용남) *경기 성남·수정(염오봉) *경기 의정부갑(강세창) *경기 안양·만안(이필운) *경기 안양·동안갑(임호영) *경기 광명갑(양주상) *경기 파주을(박용호) *경기 화성병(석호현) *경기 광주갑(조억동) *경기 고양병(김영환) *경기 군포(심규철) *충북 청주·서원(최현호) *충남 논산·계룡·금산(박우석) *전북 익산갑 *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김창도) *전남 여수갑(심정우)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김창남) *전남 영암·무안·신안(이인호) *제주 서귀포(강경필)

이로써 광주갑, 광주을 당협의 조직위원장이 모두 교체되지만, 비대위에서 소명절차를 거치지 않고 교체를 단행, 뒷말이 무성하다.

구리당협 나태근 위원장은 교체되지 않는다.

이규웅 기자 aa5767@hanmail.net

<저작권자 © 투데이광주하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